본문 바로가기
여행

하와이 마우이 여행 3박 4일 일정 코스 경비 후기 안내

by jgyeongjun2 2024. 9. 15.
반응형

하와이 마우이섬은 그 자체로 하나의 낙원과 같은 곳입니다. 화산, 해변, 숲 등 다양한 자연 경관과 함께 풍부한 문화와 역사적인 매력을 지닌 마우이섬은 여행자들에게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마우이섬에서의 3박 4일 여행 일정을 상세히 소개하며, 여행의 모든 순간을 생생하게 담아 보았습니다.

1일차: 공항 도착과 키헤이 탐방

호놀룰루 공항 도착 및 렌트카 픽업

호놀룰루 공항에 도착하여 사우스웨스트 항공으로 마우이섬으로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다른 항공사에 비해 수화물 정책이 유연하고, 티켓 변경이 자유로워 편리합니다.

카홀루이 공항에 도착한 후에는 사전 예약한 렌트카를 픽업했습니다. 하와이의 도로는 드라이브하기에 좋은 환경이라 차를 이용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키헤이 카페에서 브런치

렌트카를 픽업한 후, 배고픈 상태에서 키헤이 카페로 향했습니다. 키헤이 카페는 현지인들이 즐겨 찾는 브런치 명소로, 하와이식 볶음밥과 함께 신선한 과일, 맛있는 커피를 제공합니다.

특히 볶음밥은 현지의 맛을 잘 살린 요리로, 야외 테라스에서 식사를 하며 따뜻한 바람을 맞는 기분이 좋았습니다. 주차 공간도 충분히 마련되어 있어 주차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호오키파 비치 파크 탐방

브런치 후에는 호오키파 비치 파크로 드라이브를 떠났습니다. 이곳은 서핑과 바다거북 관찰로 유명한 해변입니다. 바다거북이 해변으로 올라오는 장면을 직접 볼 수 있어 매우 감동적이었습니다.

호오키파 비치 파크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넓은 해변과 푸른 바다가 어우러져 힐링의 시간을 제공합니다.

코스트코 쇼핑 및 에어비앤비 체크인

호오키파 비치 파크에서의 시간을 보내고 나서는 에어비앤비에 체크인하기 전, 코스트코를 방문했습니다. 하와이에서의 쇼핑은 코스트코가 특히 유용합니다. 스테이크, 신선한 과일, 다양한 음료를 구매할 수 있었고, 코스트코 카드로 렌트카 기름 충전도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에어비앤비에 체크인한 후에는 숙소에서 편안히 휴식하며, 저녁에는 코스트코에서 구매한 스테이크를 구워 먹으며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2일차: 할레아칼라 일출과 마우이 맛집 탐방

할레아칼라 일출 투어

마우이의 자연경관을 만끽하기 위해 새벽 2시에 할레아칼라 국립공원으로 출발했습니다. 할레아칼라는 세계에서 가장 큰 휴화산 중 하나로, 해발 약 3,000미터의 고지대에서 맞이하는 일출은 매우 장엄합니다.

새벽 하늘을 가득 채운 별들 사이로 조용히 떠오르는 태양을 보며 감동의 순간을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일출을 보기 위해서는 미리 예약이 필수이며, 일찍 출발하여 자리를 잡는 것이 좋습니다.

Maui Specialty Chocolates 방문

일출 후에는 Maui Specialty Chocolates를 방문했습니다. 이곳은 하와이산 다크초콜릿 트러플로 유명합니다. 하지만 방문 당시에는 다크초콜릿 트러플이 품절되어 아쉬운 대로 초코와퍼를 구매했습니다.

초코와퍼는 고소한 맛과 달콤함이 균형을 이루며, 하와이 특유의 신선한 재료로 만들어져 독특한 맛을 자랑합니다. 다음 방문 시에는 일찍 가서 원하는 제품을 미리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울룰라니스 쉐이브 아이스

점심 식사 후, 울룰라니스 쉐이브 아이스로 향했습니다. 울룰라니스는 하와이 현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쉐이브 아이스 가게로, 천연 재료로 만든 시럽이 일품입니다.

인공적인 맛이 아닌 자연스러운 과일의 맛을 살린 시럽이 특징이며, 여름철 더위를 식히기에 제격입니다. 기념품샵에서 영수증을 제시하면 할인도 받을 수 있어 더욱 경제적입니다.

키헤이 근처 비치에서 수영

오후에는 에어비앤비 근처의 프라이빗 비치로 향했습니다. 이곳은 사람들의 혼잡함이 적고, 개인적인 시간을 갖기에 좋습니다.

스노클링을 하며 바다 속 다양한 물고기들과 교감했고, 저녁에는 다시 스테이크를 구워 먹으며 하루를 편안하게 마무리했습니다. 해변에서의 선셋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3일차: 카팔루아 지역 탐방과 다이빙

카팔루아 코스털 트레일 탐방

마우이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카팔루아 지역을 탐방했습니다. 카팔루아 코스털 트레일은 길이 약 3킬로미터로, 해안을 따라 걸으며 경치가 아름답습니다.

이곳은 에메랄드색 바다와 초록의 식물들이 어우러져 한 폭의 그림 같은 풍경을 자아냅니다. 트레일 중간에는 다양한 식물과 바다의 생물들을 관찰할 수 있어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The Gazebo에서 브런치

트레일을 마친 후, The Gazebo로 향해 브런치를 즐겼습니다. The Gazebo는 하와이의 대표적인 브런치 장소로, 팬케이크와 볶음밥이 유명합니다.

특히 팬케이크는 부드럽고 달콤하며, 볶음밥은 현지 재료를 활용한 맛있는 요리입니다. 식사 중 참새가 음식을 노리는 유쾌한 장면도 볼 수 있었습니다. 대기 시간이 길더라도 맛있는 음식을 먹기 위해 가볼 만한 곳입니다.

Cliff House에서 스노클링 및 다이빙

저녁에는 Cliff House로 돌아와 스노클링을 하며 바다 속 생물들과 교감했습니다. 이곳은 다이빙 명소로도 유명하여, 다양한 물고기들과 함께 수중 세계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무지개 물고기와 다양한 색상의 물고기들은 다이빙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바다의 신비로운 세계를 탐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하나 로드와 라이브바

여행의 마지막 밤, 하나 로드를 방문하고 근처 라이브바인 Tiki Lounge에 들렀습니다.

이곳은 하와이의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장소로, 맛있는 피자와 함께 라이브 음악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좋고, 현지인들과 여행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입니다.

여행 후 팁

마우이 여행 후, 비행기 출발 시간이 늦어져도 사우스웨스트 항공은 무료로 티켓 변경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미리 예약하고 유연한 항공사를 선택하는 것이 여행의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이렇게 하와이 마우이 여행의 3박 4일 일정을 자세히 설명해 보았습니다. 마우이의 매력적인 장소들과 활동들로 가득 찬 이 여행이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