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호치민 여행 3박 5일 일정 코스 경비 후기 안내

by jgyeongjun2 2024. 9. 1.
반응형

오늘은 호치민을 3박 5일 동안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릴게요. 이번 여행은 자유여행 패키지를 통해 경험했으며, 이 포스트를 통해 상세한 여행 일정을 공유하려 합니다. 이 가이드라인을 통해 여러분도 즐거운 여행을 준비해 보세요.

자유여행 패키지

패키지 프로그램은 단독 투어와 맞춤형 일정 조정이 가능하여, 여행자의 취향과 일정에 맞게 최적화된 여행을 제공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거나 조인 투어를 할 때의 번거로움을 덜어 주며, 오로지 여러분과 동행하는 단독 차량으로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치민에 도착하는 날, 비행기는 대개 밤늦게 도착하게 됩니다. 그래서 많은 여행자들이 공항에서 호텔로 바로 이동하여 체크인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첫째 날 : 무이네로 이동

9:30 호텔 픽업 무이네로 이동

12:40 점심 식사 랍스터 쌀국수

13:20 포사이누 참파 사원

14:20 피시소스 박물관

15:20 마사지 [전신 90분]

17:00 한나 비치

18:10 저녁식사 BBQ

19:30 무이네 호텔 드랍

호치민 호텔 픽업 및 무이네로 이동

호치민에서 출발하여 무이네로 이동하는 첫날은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중요한 날입니다. 가이드맨 호치민의 전용 차량으로 이동하니 편안하게 무이네에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장시간의 이동에도 불구하고, 중간 중간 편안한 휴식을 취하며 여행의 피로를 최소화할 수 있었습니다.

랍스터 쌀국수 점심

무이네에 도착하면 먼저 현지의 인기 맛집에서 점심을 즐겼습니다. 랍스터 쌀국수는 진짜 로컬 맛집에서 제공되는 진정한 베트남의 맛이었습니다. 가이드맨 호치민의 추천으로 방문한 이 맛집은 그야말로 입맛을 사로잡는 완벽한 시작이었습니다.

포사이누 참파 사원 방문

식사 후에는 포사이누 참파 사원으로 향했습니다. 이 신전은 1200년 전에 건립된 역사 깊은 장소로, 사원의 높은 위치에서 판티엣 전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신비로운 분위기와 함께 푸른 바다와 구름이 어우러지는 멋진 풍경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피시소스 박물관

다음으로 피시소스 박물관을 방문했습니다. 무이네 지역이 느억맘의 본고장이라는 점에서, 이 박물관은 필수 코스입니다. 새우 소스와 피시 소스의 맛을 직접 체험할 수 있었고, 베트남 음식 문화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전신 마사지

여행의 피로를 풀기 위해 전신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야외에 위치한 스파에서의 마사지는 친환경적인 분위기와 적당한 온도로 매우 편안했습니다. 에어컨이 아닌 자연 바람을 느끼며 마사지 받을 수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한나 비치 방문

한나 비치는 다양한 포토존이 있는 복합 공간으로, 글램핑 존, 비치바, 작은 동물원까지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었습니다.

해변에서의 분위기를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디제잉과 함께 해질녘의 분위기도 정말 멋졌습니다.

BBQ 저녁식사

저녁에는 BBQ를 즐기며 무이네의 또 다른 매력을 경험했습니다.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BBQ는 여행의 피로를 풀기에 충분했습니다. 식사 후 호텔로 돌아가 편안한 휴식을 취했습니다.

둘째 날: 무이네 지프 투어

11:00 호텔 픽업 & 와이너리 투어

12:30 점심 식사 [신밧드 케밥]

13:30 무이네 지프 투어

18:00저녁식사 [씨푸드]

19:00 발 마사지 60분

20:30 호텔드랍

호텔 픽업 및 와이너리 투어

둘째 날은 여유로운 일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오전에는 와이너리 투어를 통해 시원한 실내에서 와인을 시음할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가져온 와인은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습니다.

신밧드 케밥 점심

와이너리 투어 후에는 신밧드 케밥으로 점심을 즐겼습니다. 맛있고 푸짐한 케밥으로 에너지를 보충하며 여행을 계속할 준비를 했습니다.

무이네 지프 투어

무이네 지프 투어는 둘째 날의 하이라이트였습니다. 알록달록한 지프를 타고 무이네의 주요 명소를 탐험할 수 있었습니다. 방문한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요정의 샘

얕은 계곡을 따라 걸어가면 붉은 모래 협곡이 나타나는 신비로운 장소입니다.

피싱 빌리지

전통 어업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동네로, 해안에 가득한 바구니 배와 고깃배가 특징입니다.

코스탈로드

해안 도로에서 멋진 풍경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바람의 언덕

풍력 발전기가 있는 황량한 장소로, 독특한 사진을 찍기에 좋습니다.

화이트 샌드

ATV를 타고 모래언덕을 탐험할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장소입니다.

레드 샌드 일몰

붉은 모래와 함께 일몰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장소로, 이국적인 풍경을 제공합니다.

씨푸드 저녁식사

무이네 해안가에 위치한 씨푸드 레스토랑에서 저녁을 즐겼습니다. 신선한 해산물과 멋진 분위기 덕분에 훌륭한 저녁 식사가 되었습니다.

발 마사지

저녁 식사 후에는 발 마사지를 받으며 하루의 피로를 풀었습니다. 마사지 후에는 호텔로 돌아가 편안한 밤을 보냈습니다.

셋째 날: 호치민 시티투어

17:20 전신 마사지 60분

18:40 선상 크루즈

21: 20 공항으로 이동

무이네 호텔 체크아웃 후 호치민으로 이동

호치민으로 이동하며 무이네에서의 여정을 마무리하고, 호치민에서의 새로운 일정이 시작됩니다.

고급 현지식 점심

호치민에 도착한 후, 고급 현지식으로 점심을 즐겼습니다. 베트남 현지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호치민 시티투어

호치민 시티투어에서는 다음과 같은 명소를 방문했습니다:

통일궁

베트남 역사의 중요한 장소로, 역사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었습니다.

전쟁 박물관

베트남 전쟁의 역사를 깊이 있게 살펴볼 수 있는 박물관입니다.

호치민 중앙 우체국

프랑스 식민시절에 지어진 클래식한 건물로, 포토존으로 유명합니다.

호치민 북 스트리트

보행자 전용 거리로, 서점과 함께 차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호치민 핑크 성당

아름다운 핑크색 외관의 성당으로, 주변 콩카페에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벤탄시장

호치민 최대의 재래시장인 벤탄시장에서 쇼핑을 즐겼습니다. 다양한 상품과 기념품을 구매할 수 있어, 호치민 여행의 쇼핑을 완벽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선상 크루즈

사이공강을 따라 오가는 디너 크루즈에서 저녁을 즐기며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뷔페와 공연을 즐기며 호치민의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었습니다.

공항으로 이동

여행의 마지막은 공항으로 이동하며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번 여행은 정말 알찬 일정으로 가득 차 있었고, 가이드맨 호치민의 프로그램 덕분에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맞춤형 자유여행 패키지를 통해 효율적이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었고, 각 지역의 매력을 온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도 베트남의 매력적인 도시와 해변을 탐험하고 싶다면, 패키지의 프로그램을 고려해 보세요. 정말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