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빈펄리조트 나트랑베이 디럭스룸 바다전망 오션뷰 후기

by jgyeongjun2 2024. 8. 14.
반응형

빈펄리조트 나트랑베이는 탁 트인 해변을 바라보며 최고의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고급 리조트로 많이 이용하는 디럭스룸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출처 빈펄

 

체크인 시간은 오후 2시부터, 체크아웃 시간은 오후 12시까지였어요. 체크인 후 받은 객실 키를 가지고 룸으로 이동했는데, 객실 키는 총 2개가 지급됩니다. 

 

디럭스룸 객실 내부

넓고 쾌적한 객실

트윈 침대가 놓여 있었고, 쾌적하고 깨끗한 객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침구류도 푹신푹신하고, 청소 상태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어요. 테이블과 미니 소파도 있어서 저녁에 룸서비스를 시켜 먹을 때 이 테이블 위에 음식을 올려두고 식사를 했습니다.

 

 

편의 시설

객실에는 한국 YTN 방송을 볼 수 있는 TV가 있었어요. 넷플릭스나 유튜브 등은 접속이 불가했지만,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채널이 있어 좋았습니다. YTN, KBS World, 아리랑TV를 볼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여유로웠고, 금고와 가운도 있었어요. 가운은 수영장 갈 때 유용하게 썼습니다.

 

 

화장실 및 어메니티

넓은 화장실

화장실도 넓고, 웬만한 어메니티가 다 갖춰져 있었어요. 샤워부스와 욕조가 모두 있었는데, 샤워부스는 따로 분리해서 다이소 필터 샤워기를 끼웠습니다.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와 큰 타월 2개, 보통 타월 2개가 구비되어 있었어요.

 

어메니티

욕조가 있어서 저녁엔 입욕제를 풀고 간단하게 반신욕도 즐겼습니다. 일회용 치약 칫솔, 면봉, 면도기 등도 준비되어 있었고, 헤어드라이기도 정상 작동했습니다. 참고로 화장실 콘센트에 헤어드라이기를 꽂으면 바람이 약하게 나오니, 다른 콘센트에 꽂는 것이 좋습니다.

 

테라스와 바다 전망

멋진 테라스 뷰

가장 기대했던 부분은 바로 테라스 뷰였어요. 테라스에도 간이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광활한 바다와 수영장, 프라이빗 비치, 빈원더스 놀이동산까지 모두 한눈에 들어왔습니다. 놀이동산의 대관람차와 워터파크도 보이고, 프라이빗 비치에서 수상 레포츠를 즐기는 모습도 보였어요. 넓은 수영장 2개도 한눈에 들어옵니다. 푸릇푸릇한 야자수를 보니 여기가 정말 외국이구나 싶었어요.

 

낮과 밤의 경관

오션뷰 객실을 선택하면 낮과 밤의 경관을 모두 즐길 수 있어요. 어둑어둑해져도 빈원더스는 화려하게 빛납니다. 특히 대관람차의 화려한 조명이 아직도 생생해요. 동화 속 궁전 같은 건물에도 조명이 켜지고, 낮에 보았던 큰 수영장에도 조명이 켜져서 낮과는 확연히 다른 느낌을 줍니다.

 

 

 

미니바와 기타 편의 시설

무료 미니바

객실 내에는 커피와 음료수, 땅콩 스낵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냉장고 속에 있는 음료수와 스낵은 무료였습니다. 대부분 호텔에 가면 냉장고 속 간식이 유료라고 생각해서 안 드실 텐데, 빈펄리조트 나트랑베이 객실 내 냉장고 간식은 무료라 걱정 없이 드셔도 됩니다. 그 외에 추가로 주문하는 미니바 간식만 유료입니다.

 

넉넉한 수납 공간

객실 내에는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여유로웠어요. 캐리어 2개와 짐가방 2개를 놓아도 좁지 않았고, 금고와 가운도 있어서 유용하게 사용했습니다. 객실 내 콘센트도 충분히 많아 전자기기 충전도 편리했습니다.

 

빈펄리조트&스파 나트랑베이 디럭스룸, 바다전망 객실에서의 1박은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가격 대비 훌륭한 서비스와 시설, 아름다운 바다 전망까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캐리어픽업 서비스와 무료 미니바 간식, 깔끔한 객실 관리 등이 인상적이었어요.

 

반응형